스타쉽 신인 아이딧, 오늘(15일) '엠카' 프리 데뷔

4 hours ago 1
정지원 기자 입력 2025.05.15 08:40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스타쉽 초대형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통해 최종 데뷔를 확정한 8인조 뉴 보이 그룹 아이딧(IDID, 김민재, 장용훈, 백준혁, 박원빈, 추유찬, 정세민, 박준환, 박성현)이 음악 방송 무대에 출격하는 파격적인 프리 데뷔 행보로 5세대 아이돌 판도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딧(IDID)은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스테이지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에 아이딧(IDID)으로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악 방송 무대에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관심이 솟구치고 있다.

아이딧 이미지 갈무리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아이딧 이미지 갈무리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식 데뷔 전부터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로 프리 데뷔하게 된 아이딧(IDID)의 변신에 케이팝 팬들의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딧(IDID)은 15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5월 16일 KBS 2TV '뮤직뱅크', 5월 17일 MBC '쇼! 음악중심', 5월 18일 SBS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 방송 스페셜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어 올해 하반기 스타쉽 뉴 보이 그룹으로 정식 데뷔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