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직스테크놀로지, 보안 중심 캐드 환경 조성 업무협력

2 days ago 1
직스테크놀로지 최종복 대표(왼쪽)와 소프트캠프 배환국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직스테크놀로지 최종복 대표(왼쪽)와 소프트캠프 배환국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사이버보안 전문 기업 소프트캠프가 인텔리전트 디지털 트윈 솔루션 기업 직스테크놀로지와 손잡고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따른 전략적 업무 협약 제휴(MOU)를 체결했다.

소프트캠프는 생성형AI 및 SaaS 사용 보안 기술과 제품 서비스를, 직스테크놀로지는 국산 범용 CAD 소프트웨어를 보유하고 있다. 각 사의 전문성을 결합해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시장 환경에서 보다 정교한 보안 제공한다는 취지다. 직스테크놀로지의 CAD 프로그램을 소프트캠프의 보안 솔루션과 연해 클라우드 협업 환경에서 데이터에 대한 보안 위협에 공동으로 대응한다.

구체적으로는 직스테크놀로지의 CAD 설계 프로그램인 '직스캐드(ZYXCAD)'와 제품을 소프트캠프의 '시큐리티(Security) 365'와 연동해 변화하는 디지털 전환 환경 속에서도 안전한 사용자의 보안 환경 및 데이터 사용 경험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한다.

직스테크놀로지 최종복 대표는 “설계 데이터는 기업 경쟁력의 핵심 자산”이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보안과 생산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CAD 디지털 협업 생태계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소프트캠프 배환국 대표는 “각사의 전문 역량이 만나 비즈니스 모델 추진에 더욱 힘을 싣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의 성장과 협력을 도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