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1시즌 ‘정복’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1 hour ago 1

블리자드 ‘오버워치’, 1시즌 ‘정복’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 임영택
  • 입력 : 2026.02.20 14:31:32

‘오버워치’

‘오버워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1시즌 ‘정복(Conquest)’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특별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월 11일 시작된 1시즌은 신규 영웅 5명의 동시 합류와 함께 2026년 연간 서사 ‘탈론의 지배’의 본격적인 개막을 알리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각 역할군 내 개성과 전략적 가치를 강화한 영웅 구성, 신규 역할 하위 분류 및 패시브 시스템 도입, 경쟁전 연간 초기화 및 보상 체계 개편 등 게임 전반에 걸친 대규모 업데이트로 시즌 시작 이후 활발한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내는 상황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5주간 진행되고 있는 진영 기반 메타 이벤트 ‘정복’을 비롯해 헬로키티와 친구들 콜라보레이션, 신규 신화 스킨 등의 콘텐츠를 통해 게임 경험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며 시즌 초반 분위기를 견인하고 있다.

블리자드는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2월 21일 오전 4시부터 2월 24일 중 접속하는 모든 이들에게 경험치(XP) 두 배 혜택과 전리품 상자 5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블리자드는 최근 ‘오버워치’와 ‘하스스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디아블로’ 등 주요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쇼케이스 방송 스포트라이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신규 확장팩 ‘한밤’과 연간 업데이트 로드맵을 비롯해 최근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 출시된 신규 DLC ‘악마술사의 군림’ 등 다채로운 계획을 발표한바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