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원 홈런 치면 참치 기부"…동원F&B, LG트윈스와 업무협약

2 days ago 2

이미지 확대 동원F&B, LG트윈스와 업무협약

동원F&B, LG트윈스와 업무협약

※ 이미지 자료로 실제 제품이 아님 [동원F&B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동원F&B[049770]는 LG트윈스 프로야구단과 소외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17일 밝혔다.

동원F&B는 LG트윈스 박동원의 홈런 한 개당 100만원 상당의 동원참치 제품을 후원한다. 동시에 박동원이 홈런을 칠 때마다 현금 30만원씩을 기부하기로 했다.

동원F&B와 LG트윈스는 시즌 종료 뒤 동원참치와 기부금을 송파구 지역 소외계층 아동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동원F&B와 박동원의 인연이 배경이 됐다.

박동원은 동명의 브랜드인 동원참치로 인해 '참치'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작년에는 참치 콘셉트의 유니폼을 직접 기획·제작하기도 했다.

박동원은 "팬들께 사랑받는 별명이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홈런을 치면 팀 승리뿐 아니라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큰 동기부여가 된다"고 말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u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5년04월17일 10시36분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