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히어로즈' 감독 "이정하, 예쁜눈 무섭게⋯기분 좋은 미소"

1 day ago 1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ONE: 하이스쿨 히어로즈' 이성태 감독이 드라마 주역 이정하, 김도완을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28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ONE: 하이스쿨 히어로즈' 제작발표회에서 이성태 감독은 "원작이 대단한 작품이다. 주인공 의겸과 윤기 두 친구는 가슴 속 큰 아픔을 숨기고 있다.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서 학원폭력 등 나쁜 일을 하는 일진 무리들을 응징하는 학원액션물이다"라고 작품을 소개했다.

 하이스쿨 히어로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배우 이정하와 김도완이 28일 서울 자양동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새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 감독은 "이정하는 천진난만 얼굴 표정이 많고, 보는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주인공 의겸은 억압 속에 표정을 잃어버린 친구인데 한번씩 해방감을 느낄 때 사람을 녹게 만드는 표정이 자연스럽게 나온다. 때론 사람의 마음을 녹게 만드는 예쁜 눈이 굉장히 무섭게 변한다. 그 부분이 의겸 캐릭터를 훌륭하게 표현할 거라 생각했다"고 이정하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김도완은 이전 작품을 보며 같이 하고 싶었다. 사람 자체도 좋을 것 같았고 연기도 능숙하고 매력있다 생각했다. 그리고 잘 생긴게 제일이었다"며 "윤기가 의겸을 리드하면서 극을 이끌어야 해서 원작에서 살짝 캐릭터를 수정했다"고 소개했다.

올해 웨이브 첫 오리지널 드라마 'ONE: 하이스쿨 히어로즈'(극본 김영은 각색/연출 이성태)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 분)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 분)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 카카오웹툰에서 누적 조회수 6,500만 회를 기록하고 '2020년 오늘의 우리 만화상'을 수상한 웹툰 'ONE'을 원작으로 한다.

이정하, 김도완 외에도 김상호, 김주령, 유희제, 육준서, 임성균 등이 출연한다.

30일 공개.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사진=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