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쇼미더머니'가 돌아온다.
21일 Mnet은 ‘쇼미더머니12’ 제작을 확정하고 새 시즌의 출범을 알리는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쇼미더머니12' 티저 갈무리 [사진=Mnet]](https://image.inews24.com/v1/1da23b2e74d571.jpg)
Mnet ‘쇼미더머니’는 한국 힙합 대중화의 명맥을 이끌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국내 최초 힙합 서바이벌이자 대한민국에서 최다 시즌을 기록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스타 래퍼 등용문으로 손꼽히는 것은 물론,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접해보았을 ‘쇼미더머니’의 새로운 시즌을 향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져 온 터.
‘쇼미더머니’ 시즌12 제작 소식과 함께 2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열두 번째 시즌을 맞이해 숫자 ‘12’의 상징성을 담은 그림들이 담겼다. 신비로운 분위기로 몰입감을 높인 이번 티저는 ‘세상은 12로 완성된다’는 문구와 함께 12개월, 12별자리, 12음계 등 세상을 이루고 있는 ‘12’들을 조명했다. 영상 말미에는 ‘마침내 12로 연결된다’라는 문구에 이어, 시즌12로 돌아오는 ‘쇼미더머니’의 컴백이 예고돼 차원이 다른 새 시즌을 예고하고 있다.
약 3년 만에 돌아오는 ‘쇼미더머니’는 어느 때보다 강력해진 시즌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채비를 하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12’는 내달 지원자 모집을 시작하며 본격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