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방송인 겸 사업가 킴 카다시안이 그룹 블랙핑크 리사를 자신의 패션 브랜드에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킴 카다시안은 최근 자신의 패션 브랜드에 리사를 모델로 발탁했으며 리사가 댄서들과 춤을 추는 영상을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그는 이 영상과 관련해서 "블랙핑크 리사는 내 꿈의 인물이고 내가 섭외했다."라고 말한 뒤 "리사는 정말 놀라운 댄서고 너무 예쁘고 재능도 엄청나다."고 극찬하기도 했다.
또 다른 인터뷰에서 킴 카다시안은 리사에 대해서 "나는 케이팝의 엄청난 팬이고 특히 리사의 열성 팬이라서 그녀를 보고 싶고 만나고 싶었다. 내 옷을 입히고 싶었다. 리사는 (그 옷을) 정말 페미닌하게 소화했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킴 카다시안은 2019년 이 브랜드를 런칭해 큰 성공을 거뒀고 현재 2조원 대 자산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4 days ago
5


![[단독] 공승연, 차기작은 '고래별'⋯문가영·최우식과 '대세 조합'](https://image.inews24.com/v1/f0f41eac914154.jpg)


![[조이TV] '레이디 두아' 이준혁 "마침내 신혜선을 만났을 때 실제로 아파, 극도의 스트레스"](https://image.inews24.com/v1/2bb7b1ee4bd93b.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