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팀 버튼 감독-배우 제나 오르테가-에마 마이어스가 11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웬즈데이' 시즌2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웬즈데이' 시즌2는 새 학기를 맞아 네버모어 아카데미에 돌아온 웬즈데이 아담스가 자신을 둘러싼 더 오싹하고 기이해진 미스터리를 마주한 가운데, 그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팀 버튼 감독-배우 제나 오르테가-에마 마이어스가 11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웬즈데이' 시즌2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팀 버튼 감독-배우 제나 오르테가-에마 마이어스가 11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웬즈데이' 시즌2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상=문수지 기자]팀 버튼 감독-배우 제나 오르테가-에마 마이어스가 11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웬즈데이' 시즌2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상=문수지 기자]/문수지 기자(suji@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