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로,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 솔루션 데모부터 구매 진단까지 제공

2 hours ago 2

정보 접근성 및 이용 편의성 강화…케이던시아 체험·셀프 구매 진단 기능 추가

[아이뉴스24 윤소진 기자] 공급망관리 소프트웨어 기업 엠로(대표 송재민)는 구매 솔루션 정보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엠로는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엠로]엠로는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엠로]

새롭게 선보이는 엠로 홈페이지는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대폭 개선해 방문자들이 엠로의 구매 솔루션 및 서비스를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글로벌 통합 구매 플랫폼 ‘케이던시아(Caidentia)’의 주요 기능을 개발 구매부터 업체 소싱 및 계약 관리, 협력사 관리, 데이터 분석에 이르기까지 구매 프로세스별로 상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구매 업무의 지능화 및 자동화를 지원하는 에이전틱 AI의 다양한 활용 사례(use case)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상단의 ‘솔루션 미리보기’ 메뉴를 선택하면 △구매 요청 △입찰 △계약 △발주·입고·송장·세금계산서 발행 등 ‘케이던시아(Caidentia)’를 활용한 구매 프로세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구매 담당자와 협력사 별로 구분된 데모를 제공해 고객들이 엠로의 구매 솔루션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국내 대표 기업들의 구매 시스템 구축 사례도 함께 제공한다. 기업 고객이 간단한 설문을 통해 자사의 구매 업무 수준을 점검하고, 진단 결과에 따라 적합한 구매 솔루션을 추천받을 수 있는 ‘1분 셀프 진단하기’ 메뉴도 새롭게 마련했다.

엠로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케이던시아(Caidentia)’ 중심의 구매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것은 물론, 기업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구매 관련 정보를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소진 기자(sojin@i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