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정규 2집→콘서트∙팝업 스토어⋯10주년 꽉 채운다

7 hours ago 1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활동을 예고했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0주년 기념 'N.Festa' 포스터를 공개했다.

엔플라잉이 데뷔 10주년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엔플라잉이 데뷔 10주년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엔플라잉은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고자 다채로운 활동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규 2집 'Everlasting'을 발매 예정이며, 단독 콘서트 2025 N.Flying LIVE '&CON4 : FULL CIRCLE'을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한다. 뿐만 아니라 동명의 월드 투어도 예고해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이에 더해 엔플라잉은 1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Everlasting'과 'N.Fie BIRTHDAY TO YOU'를 오픈하며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데뷔일에는 'Let's Roll'이라는 타이틀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이 외에도 가족사진, Q&A 등 다양한 콘텐츠가 예정되어 있으며, 마지막에는 의문의 'Let's Roll &4EVER' 이벤트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초부터 엔플라잉은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디 어워즈(D Awards)'에서 2관왕을 달성하며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또한 5월 서울, 7월 부산에서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는 티켓 오픈 직후 전 회차 전석 매진되며 '대세 밴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처럼 10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엔플라잉이 올해 얼마나 더 눈부신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