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드라이브원, K팝 그룹 최초 '엘르맨 프레쉬 차이나' 커버 장식

2 hours ago 1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이 해외 첫 지면 커버를 장식했다.

알파드라이브원(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은 중국 패션 매거진 엘르맨 프레쉬 차이나(ELLEMEN FRESH China)의 새해 첫 호 커버 모델로 발탁됐다. 이는 알파드라이브원이 K-POP 그룹 최초로 엘르맨 프레쉬 차이나와 협업한 것으로,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엘르맨 프레쉬 차이나 커버 이미지 [사진=엘르맨 프레쉬 차이나]엘르맨 프레쉬 차이나 커버 이미지 [사진=엘르맨 프레쉬 차이나]

공개된 화보에서 알파드라이브원은 현실과 가상이 공존하는 초현실적인 무드를 바탕으로 한 콘셉트를 선보였다. 몽환적인 연출 속에서 멤버들은 레트로 퓨처 감성을 완전히 녹여내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에 더해 알파드라이브원은 감각적인 아방가르드 스타일링을 자신들만의 색으로 소화하며 소년미와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춘 팀의 매력을 선명하게 각인시켰다. 꾸밈없는 표정과 생동감 넘치는 포즈를 통해 멤버들만의 밝은 에너지가 전해졌고, 멤버 간의 끈끈한 팀워크 역시 고스란히 느껴졌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알파드라이브원은 K-POP 그룹 최초로 엘르맨 프레쉬 차이나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중화권 내 높은 인기와 '글로벌 대세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보여주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앞서 국내외 매거진의 커버를 연이어 섭렵해 주목받았다. 이후 알파드라이브원을 향한 국내외 매거진의 러브콜이 이어지며 알파드라이브원의 글로벌 활동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알파드라이브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