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캔버스 템플릿 활용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 가능…7월 13일까지 접수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미리디(대표 강창석)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미리캔버스'에서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총 상금 1000만원 규모의 여행 계획서 공모전 '미리트립(MIRITRIP)'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미리캔버스]](https://image.inews24.com/v1/8ad0a74c2a2f96.jpg)
미리트립은 '계획만 했을 뿐인데 여행이 따라왔다'는 메인 슬로건 아래 기획된 여름 휴가시즌 브랜드 캠페인이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 단위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1팀에는 올해 하반기에 원하는 일정에 맞춰 떠날 수 있는 1000만원의 여행 지원금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미리캔버스에서 제공하는 여행 계획 템플릿을 활용해 △여행지 △여행 테마 △세부 일정(숙소·맛집·액티비티) 등을 자유 형식으로 디자인한 계획서를 13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피드에 미리캔버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해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윤다영 미리캔버스 마케팅 팀장은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 속에서 자신의 아이디어를 직접 시각화해보는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미리캔버스로 쉽게 여행 계획서를 작성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