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매장서 진열 중인 신형 기기에 오프라인 빌드 탑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관계사 슈퍼어썸(대표 조동현)이 개발한 모바일 매치3 게임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를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5월 글로벌 정식 출시된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갤럭시 스토어로 플랫폼을 확장했다. 또한 지난 7월 9일 실시된 '갤럭시 언팩' 행사 이후부터 글로벌 매장에서 진열 중인 '갤럭시 폴드7'과 '갤럭시 플립7', '갤럭시 플립7 FE' 등 신형 기기에도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의 오프라인 플레이 빌드가 탑재됐다.
![[사진=라인게임즈]](https://image.inews24.com/v1/d7f8c2d5c52edd.jpg)
라인게임즈는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의 삼성 갤럭시 스토어 입점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 접속하는 이용자는 스페셜 뽑기 10회를 진행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는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등 산리오캐릭터즈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이다. 이용자는 퍼즐을 즐기면서 헬로키티와 친구들이 드램랜드 재건을 위해 별의 힘을 모으는 여정에 동참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