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새로운 세계’ SSR+등급·성장 시스템 업데이트

2 hours ago 1

넷마블, ‘신의 탑:새로운 세계’ SSR+등급·성장 시스템 업데이트

  • 안희찬
  • 입력 : 2025.09.10 14:50:10

새로운 세계’

‘신의 탑:새로운 세계’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등급 동료 ‘[망가진 시간] 아리아’와 새로운 성장 시스템 ‘부유선’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SSR+ 등급의 ‘[망가진 시간] 아리아’는 무적 패시브로 생존력이 강하고 적군 난입부터 쿨타임 증가 스킬, 강력한 발차기 필살기를 보유한 전사 캐릭터다.

이 캐릭터는 원작에서 현실적인 성격의 사단장으로 밤이 자신의 주술을 풀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일시적으로 협력 관계를 갖는 인물이다.

신규 성장 시스템 ‘부유선’은 신의 탑 3부의 주요 무대에서 활약하는 각종 부유선을 활용하는 콘셉트다.

새로운 전략적 효과를 제공하는 보조 성장 시스템이다. 부유선은 각 덱별로 1기씩 장착할 수 있고 장착하면 버프 및 패시브 효과가 부여돼, 전투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부유선’은 다양한 종류가 존재하며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재료로 제작할 수 있고 돌파와 레벨업 형태로 육성이 가능하다.

각 ‘부유선’은 고유의 스탯 강화 효과와 스킬 효과를 가지고 있다.

넷마블은 아리아 출시를 기념한 특별소환과 함께 ‘레볼루션 조각’, ‘SSR+ 영혼석’ 등 보상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부유선’ 시스템 추가를 기념해 ‘부유선 제작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24일까지 열린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