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 : Back to Glory’ 첫 번째 글로벌 대회 ‘길드 최강전’의 참가 모집을 28일부터 시작했다.
‘라그나로크 : Back to Glory’ 길드 최강전은 한국, 대만·홍콩·마카오, 동남아시아 지역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첫 글로벌 온라인 PVP 대회로 인게임 내 최강전 이벤트 탭에서 8월 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길드 최강전은 각 길드의 길드장 또는 부길드장만 신청할 수 있으며 베이스 레벨 20 이상, 길드원 30명 이상, 길드 시련 월드 랭킹 상위 20위를 모두 충족해야 참여 가능하다. 신
길드 최강전은 2개월마다 시즌제로 운영, 대회 콘텐츠는 시즌마다 랜덤으로 공개한다. 대회는 예선전, 통합 서버 선발전, 토너먼트, 8강전을 거쳐 최종 결승전으로 구성했다.
예선전은 4 vs 4 대전으로 총 5라운드를 진행, 승패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며 최종 포인트 랭킹 상위 10위까지 통합 서버 선발전에 진출할 수 있다.
통합 서버 선발전은 각 지역 통합 서버 안에서만 매칭이 가능하며 최종 지역 포인트 랭킹에 따라 총 64개 파티가 다음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토너먼트는 1개 구역당 8개 파티씩 총 8개 경기 구역에서 진행하며 구역별로 승리한 파티가 8강전에 오른다.
이후 8강전은 더블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 승자조와 패자조에서 이긴 파티가 결승에서 최종적으로 맞붙는다.
보상은 소속된 길드의 순위에 따라 개인 및 길드 보상으로 지급하며 길드장이 보상을 분배할 수 있다.
개인 보상은 길드 가입 14일 이상이거나 길드 최강전에서 최소 한 경기 이상 참여한 경우에만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