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 권은비, 건강상 이유로 26일 '워터밤 부산' 불참(공식)

1 week ago 4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부산 2025'에 불참한다.

권은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권은비가 건강상의 이유로 명일 예정되어 있던 '워터밤 부산 2025'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권은비 [사진=권은비 SNS]권은비 [사진=권은비 SNS]

소속사는 "권은비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약 3주간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전념해 왔고, 당초 복귀를 준비하고 있었으나 현재 컨디션을 고려해 보다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추가적인 휴식을 갖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권은비 측은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권은비의 '워터밤 부산 2025' 스케줄 일정 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

권은비가 건강상의 이유로 명일 예정되어 있던 <워터밤 부산 2025>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권은비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약 3주간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전념해 왔고, 당초 복귀를 준비하고 있었으나 현재 컨디션을 고려해 보다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추가적인 휴식을 갖기로 결정했습니다.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 복귀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의 컨디션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