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고별전 예고대로 선발 출격…양민혁 벤치

6 hours ago 1

이미지 확대 공개 훈련하는 토트넘 손흥민

공개 훈련하는 토트넘 손흥민

(안양=연합뉴스) 최재구 기자 =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캐슬과의 경기를 앞둔 토트넘의 손흥민이 2일 경기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훈련하고 있다. 2025.8.2 jjaeck9@yna.co.kr

(서울=연합뉴스) 안홍석 기자 = 손흥민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 고별전에서 선발 출격한다.

손흥민은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킥오프하는 토트넘과 뉴캐슬의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앞두고 공개된 토트넘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경기는 10시즌을 뛴 토트넘을 올여름 떠나기로 결심한 손흥민이 국내 팬들 앞에서 펼치는 고별전이다.

토트넘은 뉴캐슬전 뒤 유럽으로 돌아가 8일 바이에른 뮌헨(독일)과 친선경기를 치르지만, 이 경기에선 손흥민이 뛰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토마스 프랑크 토트넘 감독은 전날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이 주장 완장을 차고 선발 출전해 한국팬들 앞에서 고별전을 치를 것"이라고 예고했다.

마티스 텔, 브레넌 존슨이 손흥민과 함께 공격진을 구성하고, 미드필더로는 아치 그레이, 파페 사르, 로드리고 벤탕쿠르가 출격한다.

수비 라인엔 케빈 단소, 크리스티안 로메로, 페드로 포로, 벤 데이비스가 서고 골키퍼 장갑은 안토닌 킨스키가 낀다.

양민혁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뉴캐슬은 팀 K리그와 경기에서와 달리 키어런 트리피어, 조엘린통, 하비 반스, 제이컵 머피, 브루노 기마랑이스, 댄 번 등 주전 선수들로 전열을 짰다.

ahs@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5년08월03일 18시55분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