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물만 마셔도 화보...♥신민아 반할만 하네

2 hours ago 2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배우 김우빈이 일상을 공유했다.

25일 김우빈은 자신의 SNS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패션쇼 참석을 위해 이탈리아 밀라노를 방문한 김우빈의 모습이 담겼다. 화이트 수트를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김우빈 [사진=깅우빈 SNS]김우빈 [사진=깅우빈 SNS]

한편, 김우빈은 지난해 12월 배우 신민아와 결혼했다. 현재 tvN '콩 심은 데 콩 나는 가고팜 하고팜 동물농장'에 출연 중이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관련기사



  • 응원수


주요뉴스



alert close

댓글 쓰기 제목 김우빈, 물만 마셔도 화보...♥신민아 반할만 하네

추천 비추

댓글-

정렬 인기 댓글순 최신
  1. 211.175.165.*** 2011.05.12 오후 5:33 코멘트 관리 close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