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오는 16일부터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개최하는 ‘2025 해운대 모래축제(이하 해운대 모래축제)’에 참가한다.
해운대 모래축제는 해운대구청에서 주최 및 주관하며 올해 20주년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모래로 만나는 K-컬처’를 주제로 진행한다.
지난해 약 100만 명 이상이 방문한 전국 최대 규모의 모래축제에 걸맞게 올해 역시 모래작품전, 개막행사, 샌드보드 등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그라비티는 선셋바이브존 내 부스 운영과 함께 모래 조형물을 선보인다.
부스는 포링 컨셉의 디자인으로 축제 분위기에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해 귀엽고 친근한 느낌을 강조했다.
선셋바이브존 내 대형 LED 화면을 통해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홍보 영상도 플레이할 예정이다.
모래 조각존에 설치할 모래 조형물은 ‘라그나로크’ 23주년을 기념해 포링 케이크 컨셉으로 기획, 귀엽고 사랑스러운 포링의 모습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해당 조형물은 행사 종료 후에도 6월 8일까지 관람할 수 있다.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부스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원하는 ‘라그나로크’ IP 타이틀을 다운로드한 뒤 ‘포링이 떴다’ 문구를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포링 수제 캔디와 라그나로크 : Back to Glory 생수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부스 내 포토존에서 코스플레이어와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진행하며 부스 내 배너에서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7종의 아이템 쿠폰 코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퍼즐앤드래곤’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 설치 후 튜토리얼을 클리어하면 마법석 50개, 로그인 이벤트 보상으로 마법석 100개 총 150개를 선물한다.
로그인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스토리 던전 소니아 편을 완료하면 마법석 100개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