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총각 영웅' 임영웅, 이이경·궤도·임태훈과 섬마을 힐링여행

1 month ago 2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SBS 신규 예능 '섬총각 영웅'이 오는 8월 26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총 4부작으로 구성된 '섬총각 영웅'은 임영웅과 '찐친'들이 화려한 도심에서 벗어나 망망대해 섬마을에서 무공해 섬총각으로 변신, 편리함을 내려놓고 본능이 이끄는 대로 자유롭게 즐기는 무계획 힐링 예능이다.

'섬총각 영웅'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섬총각 영웅'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특히 이번 여정에 함께한 인기 과학 유튜버 궤도, '흑백요리사'로 주목받은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는 평소에도 임영웅과 각별한 사이로 알려져 세 사람의 자연스럽고 사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그리고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배우 이이경이 새친구로 합류해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서로 다른 분야에서 모인 네 사람이 섬마을에서 어떤 유쾌하고 진정성 있는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에 수록된 곡이 '섬총각 영웅'의 주제곡으로 처음 선보인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된 특별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촬영을 마친 네 친구는 이 섬이 마치 “고향처럼 느껴진다”며 아쉬움을 표했고, 특히 임영웅은 섬을 떠나는 배 안에서 스탭들에게 직접 손편지를 써 전달할 만큼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공해 섬총각들의 순한맛 힐링 여행, 임영웅과 '찐친'들의 무계획 섬마을 라이프 '섬총각 영웅'은 오는 8월 26일 밤 9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