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학교·춘천시,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스테이션C 브랜드 현판 제막식

17 hours ago 1
춘천시 창업 브랜드 '스테이션C' 현판 제막식이 1일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에서 열렸다. 소문재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경영기획본부장, 최용석 강원대 KNU창업혁신원장, 이영애 춘천시 경제진흥국장, 김창혁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원장, 육동한 춘천시장, 최양희 한림대 총장, 강일준 한림대 산학부총장, 서동면 강원경제진흥원 원장, 박두재 한림대 창업지원본부장, 이석각 한림대 창업지원센터장(왼쪽부터)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했다.춘천시 창업 브랜드 '스테이션C' 현판 제막식이 1일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에서 열렸다. 소문재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경영기획본부장, 최용석 강원대 KNU창업혁신원장, 이영애 춘천시 경제진흥국장, 김창혁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원장, 육동한 춘천시장, 최양희 한림대 총장, 강일준 한림대 산학부총장, 서동면 강원경제진흥원 원장, 박두재 한림대 창업지원본부장, 이석각 한림대 창업지원센터장(왼쪽부터)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했다.

한림대학교(총장 최양희)와 춘천시는 1일 춘천 바이오산업진흥원에서 춘천을 대표하는 창업 브랜드 '스테이션C' 현판 제막식을 개최했다. 이번 제막식은 최양희 한림대학교 총장, 육동한 춘천시장, 김창혁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장을 비롯한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스테이션C는 춘천을 대표하는 창업 브랜드로 지역 대학과 혁신기관이 협력해 청년 창업가와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한림대학교·춘천시,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스테이션C 브랜드 현판 제막식

최양희 한림대 총장은 “대학발 창업을 통해 전문기관과 협업하는 거버넌스를 이뤄 창업생태계의 성장을 이룩하는 게 변화하는 산업환경을 선도하는 핵심”이라며 “스테이션C가 춘천의 경쟁력 있는 창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순항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육동한 춘천시장은 “창업과 바이오 관련 산업을 진취적으로 이끌며 춘천시가 창업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며 “대학과 협업으로 스테이션C가 강원도 전역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춘천=권상희 기자 shkwon@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