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사상 첫 레이블 통합 오디션 개최

6 hours ago 1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하이브가 멀티 레이블 통합 오디션을 개최하고 글로벌 신인 발굴에 나선다.

4일 하이브는 하이브 레이블즈 오디션 공식 SNS를 통해 '하이브 뮤직그룹 오디션'(HYBE MUSIC GROUP AUDITION) 개최 소식을 알렸다. 하이브 뮤직그룹 차원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통합 오디션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무한히 연결된 황금색 고리 이미지와 함께 “A new stage is opening”(새로운 무대의 막이 오른다)이라는 문구가 적혀 차세대 스타 발탁에 대한 기대를 키운다.

하이브 뮤직그룹 오디션 티저 포스터 [사진=하이브]하이브 뮤직그룹 오디션 티저 포스터 [사진=하이브]

'하이브 뮤직그룹 오디션'은 한번 참가로 하이브에 소속된 총 8개 레이블에 모두 지원 가능하다. 빅히트 뮤직, 빌리프랩, 쏘스뮤직,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KOZ 엔터테인먼트, 어도어, YX LABELS가 새로운 인재 찾기에 나선다. 또한 '그래미 어워드'에서 4차례 수상한 멀티 플래티넘 프로듀서 라이언 테더(Ryan Tedder)가 함께하는 HYBE X RYAN TEDDER도 오디션에 참여한다.

이번 오디션은 성별과 국적 무관 2007년 이후 출생자를 대상으로 한다. 노래와 춤, 그 외 자신의 특기와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분야로 지원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는 7월 14일부터 9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일본에서는 이번 오디션에 참여하는 8개 레이블 관련 팝업이 개최될 예정이다. 팝업은 8월 27~30일 나흘간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MIL Gallery & MIL 2ND에서 열린다.

한편 하이브는 하이브 뮤직그룹 APAC(HYBE MUSIC GROUP APAC)을 통해 전 세계에서 음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세계 최대 음악시장인 미국을 거점으로 하는 하이브 아메리카를 비롯해 하이브 재팬, 하이브 라틴 아메리카 등 해외 법인에서 아티스트를 육성하고 있으며, 오는 9~10월에는 인도 법인 출범을 목표로 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