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장가간다 "내 반쪽 만들어"…'런닝맨' 촬영서 발표
![김종국이 30일 열린 Mnet '커플팰리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Mnet]](https://image.inews24.com/v1/2d8caedf463b75.jpg)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김종국이 장가갑니다.
김종국은 18일 경기도 모처에서 진행된 SBS '런닝맨' 촬영에서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김종국은 오프닝 촬영에서 결혼 소식을 전했고, 멤버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머지 않은 시기 방송을 통해 자세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김종국은 팬카페에 자필편지를 올리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습니다. 김종국은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만들고 싶은 앨범은 안 만들고 내 반쪽을 만들었다"며 "그래도 축하해주고 응원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김종국은 "많이 늦었지만 그대로 이렇게 가는게 얼마나 다행이냐. 잘 살도록 노력하겠다"며 "결혼식은 가까운 시일에 가능한 그리 크지 않은 규모로 가족 친지 분들, 그리고 몇몇 지인 분들과 조용히 치를 것"이라 말했습니다.
김종국은 "오랜 시간 늘 큰 힘이 돼주신 팬 여러분 덕분에 내가 이렇게 장가도 가고 인생에 새로운 도전을 또 하게 됐다"며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만삭' 이하늬, '애마' 제작발표회 참석 "다음주 출산 예정"
8월 중순 둘째 출산을 앞둔 배우 이하늬가 '애마'에 대한 애정으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고 밝혔습니다. 당초 비대면 음성 출연을 예고했던 이하늬는 이날 직접 제작발표회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만 조심스러운 만큼 포토타임은 피했다.
18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서 이하늬는 "출산은 해봤지만 둘째 출산은 처음이다. 둘째 출산은 (예정일보다) 좀 더 빠르다고 해서 내 컨디션이 예측이 안되더라"라면서 "내 마음은 오고싶은데 약속을 못지키는 상황이 될까봐 비대면으로 출석한다고 이야기했었다. 하지만 당장 오늘 나오진 않을거 같아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게 됐다"고 계획을 바꾼 이유를 전했습니다.
![김종국이 30일 열린 Mnet '커플팰리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Mnet]](https://image.inews24.com/v1/16952a7d444455.jpg)
이어 그는 "'애마'에 대한 애정이 남달라서 처음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에 인사드리고 싶었다"라면서 "(배는) 불뚝 나와있지만 그래도 인사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 다음주가 예정일인데 상태는 아주 좋다. 조금은 신경 쓰이지만 그래도 뒤뚱거리며 잘 다니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애마'는 1980년대 한국을 강타한 에로영화의 탄생 과정 속, 화려한 스포트라이트에 가려진 어두운 현실에 용감하게 맞짱 뜨는 톱스타 희란(이하늬 분)과 신인 배우 주애(방효린 분)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오는 22일 오후 4시 공개 예정입니다.
'전세계 영향력' 빌 게이츠, '유퀴즈' 출격⋯유재석·조세호 만난다
빌 게이츠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합니다.
세계적인 부호이자 자선 사업가인 빌 게이츠(Bill Gates)는 기술 혁신과 인류애를 결합한 지속 가능한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인물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공동 창업자로 PC 시대를 연 디지털 혁명의 설계자이자, 현재는 '게이츠 재단'을 통해 글로벌 보건, 교육, 기후 변화, 빈곤 퇴치 등 인류 공동 과제 해결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김종국이 30일 열린 Mnet '커플팰리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Mnet]](https://image.inews24.com/v1/f43d875f5f3f22.jpg)
최근 2045년까지 개인재산의 99%와 '게이츠 재단'의 기부금을 합쳐 약 2,000억달러(약 280조원)를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밝혀 디지털 혁명과 인류 복지 혁신을 동시에 이끌고 있는 시대의 거인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빌 게이츠와 '유 퀴즈'의 경이로운 만남을 성사시킨 CJ ENM 남승용 경영리더는 "'유 퀴즈'는 모든 삶의 가치를 존중하며,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 존엄과 서로에 대한 이해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는 '게이츠 재단'의 '모든 인간의 삶은 동등한 가치를 지닌다'는 신념과 일맥상통하다는 부분에서 공감을 나눴다"라며 "기술로 세상을 연결하고 기부로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는 인물인 빌 게이츠를 '유 퀴즈'에 모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빌 게이츠와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만남은 8월 중 방송될 예정입니다.
방탄소년단 뷔, LA 다저스 시구 나선다…美 티켓 사이트 폭파
![김종국이 30일 열린 Mnet '커플팰리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Mnet]](https://image.inews24.com/v1/f5c745a5ee8822.jpg)
방탄소년단 뷔가 LA 다저스 시구에 나선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LA 다저스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아미 여러분, 준비됐나요? 뷔가 8월 25일 다저스타디움에서 시구를 할 예정입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뷔의 시구 소식이 알려지자 티켓 예매 사이트는 일시적으로 접속 불가 상태에 빠지기도 했습니다. 이틀 뒤 같은 구장에서는 최근 LAFC에 입단한 손흥민의 시구가 예정돼 있습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내년 봄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현재 미국에서 앨범 작업 중입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