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정동원(JD1)이 박진영의 '이지 러버'를 재해석 한다.
정동원은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를 발표한다.
![정동원 프로필.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1cc27a4989667e.jpg)
박진영의 원곡을 정동원만의 분위기로 색다르게 풀어낸 곡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지난해 정동원이 박진영의 공식 유튜브 채널 J.Y Park를 통해 공개한 '이지 러버 송 챌린지'가 각종 SNS상에서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정동원 버전 음원을 내달라는 많은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을 계기로 이번 발매가 성사됐다.
정동원은 특유의 발랄하고 경쾌한 매력을 살려 댄스 트롯 스타일로 곡을 재구성했으며, 색다른 감각으로 곡의 분위기를 새롭게 완성했다.
한 편의 커버 영상으로 이미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정동원이 선보일 풀버전 음원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정동원은 현재 유튜브 콘텐츠 '걍남자'를 통해 유쾌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alert close
댓글 쓰기 제목 정동원(JD1), 박진영 '이지 러버' 재해석⋯발랄한 댄스 트롯
추천 비추댓글-
정렬 인기 댓글순 최신-
211.175.165.*** 2011.05.12 오후 5:33 코멘트 관리 close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