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수기자
이미지 확대
[완주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완주=연합뉴스) 최영수 기자 = 전북 완주군은 군청 근대5종팀이 전남 해남에서 폐막한 제37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대회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화영·최인리·김예나가 시도대항 계주에서 금메달을 따고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정항은 개인 종목에서 은메달을 획득하고 계주에서 동메달을 수확했다.
임성택 감독은 "선수들이 열심히 훈련해 좋은 성적을 거둬 기쁘다"며 "훈련에 매진해 기쁜 소식을 계속해서 전하겠다"고 말했다.
ka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6년06월24일 11시15분 송고





![[월드컵] 스펜스, 성범죄 혐의 파티와 악수 거부 논란…가나 감독은 부인](https://img0.yna.co.kr/photo/etc/gt/2026/06/24/PGT20260624110501009_P4.jpg)

![[게시판] 육군 장병들 '호국보훈의 달' 잠실야구장서 시구·시타](https://img5.yna.co.kr/photo/yna/YH/2026/06/24/PYH2026062406590001300_P4.jpg)







![[G-브리핑] 컴투스, 임직원 참여형 ESG 플로깅 활동](https://pimg.mk.co.kr/news/cms/202606/11/news-p.v1.20260611.0f1bb9233318459cb7ad7f04a40a2d5c_R.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