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탁재훈·이상민·이수지·카이 뭉쳤다…새 예능 2월 첫선

2 weeks ago 6

추성훈·김종국 출연 '상남자의 여행법' 4월 첫 방송

MBC, 설 특집 '밥상의 발견' 3부작 방송…장근석 진행

이미지 확대 SBS 새 예능 '아니 근데 진짜!' MC 군단

SBS 새 예능 '아니 근데 진짜!' MC 군단

[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고가혜 기자 = ▲ SBS 새 예능 '아니 근데 진짜!' 내달 첫 방송 = SBS는 신규 예능 '아니 근데 진짜'(이하 '아근진')를 내달 2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한다고 26일 밝혔다.

'아근진'은 기존 토크쇼의 틀을 과감히 깨고, 토크에 세계관과 캐릭터를 입힌 이른바 '캐릭터 토크쇼'다.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이상민과 개그우먼 이수지, 엑소 카이가 MC로 나섰다. 이들은 교도소에 수감되기도 하고, 미국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코첼라를 꿈꾸는 프로젝트 혼성그룹으로도 변신하는 등 다양한 세계관 속에서 신개념 토크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운 우리 새끼', '마이턴'을 등을 제작한 곽승영 CP가 기획을 맡고, 서하연 PD가 연출을 맡았다.

이미지 확대 방송인 추성훈과 가수 김종국

방송인 추성훈과 가수 김종국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추성훈·김종국 여행 예능 '상남자의 여행법' 4월 첫선 = SBS 플러스가 UFC 선수 출신 방송인 추성훈과 가수 김종국이 출연하는 새 예능 '상남자의 여행법'을 오는 4월 첫 방송한다고 26일 밝혔다.

'상남자의 여행법'은 본능에 충실한 상남자들이 계획도, 각본도 없이 즉흥으로 무작정 떠나는, 찐 수컷들의 '날 것' 여행기를 다룬 예능이다.

이미지 확대 MBC '밥상의 발견' 포스터

MBC '밥상의 발견' 포스터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MBC 설 특집 프로그램 '밥상의 발견', 내달 첫 방송 = MBC가 설 특집 3부작 K-푸드 로드멘터리 '밥상의 발견'을 내달 10일 오후 9시 첫 방송한다고 26일 밝혔다.

'밥상의 발견'은 익숙한 우리 밥상에 숨겨진 정성과 지혜를 찾아 떠나는 설 특집 시사·교양 프로그램이다.

진행은 배우 장근석이 맡았고, 셰프 윤남노, 파브리, 데이비드 리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gahye_k@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6년01월26일 17시39분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