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TV, 볼턴 전 안보보좌관 인터뷰 방송
이미지 확대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조윤희 기자 = ▲ '손석희의 질문들' 시즌4 18일 첫 방송 = MBC는 '손석희의 질문들' 네 번째 시즌을 설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18일 첫 방송 한다.
시즌마다 새로운 주제로 토크를 진행한 '손석희의 질문들'의 이번 시즌 주제는 '원칙으로 돌아가자'다.
첫 방송에서는 유시민 작가, 금태섭 변호사, 미디어학자 정준희가 출연해 '내란 재판과 정국의 흐름'이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시즌4에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우승자 최강록과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등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이 출연한다.
이미지 확대
[아리랑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한미동맹 중요성 강조한 볼턴 전 안보보좌관 = 아리랑TV가 11일 오후 8시 30분 뉴스 대담 프로그램 '위드인 더 프레임'(Within the Frame)에서 존 볼턴 전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과의 인터뷰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담에서는 북핵 문제와 한미동맹을 비롯해 국제 안보 현안에 대한 심층 논의가 이뤄졌다.
볼턴 전 보좌관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첫 임기 때이던 2019년 하노이 북미 정상회담에 깊이 관여한 인물이다.
그는 인터뷰에서 한국을 "강력한 군사력을 갖춘 선진국이자 경제 강국"이라고 칭하며 급변하는 국제 정세 속에서 한미동맹의 중요성과 한국의 주도적인 역할을 강조했다.
yunnie@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6년02월11일 14시03분 송고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