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KCM·박기영의 음악 예능 '바다 건너 듀엣' 26일 첫선

2 hours ago 1

쿠플, '자매다방' 후속 예능 '자매치킨' 14일 첫 공개

KBS·김포시, 이주 청소년 대상 '찾아가는 음악회'

이미지 확대 KBS 2TV '바다 건너 듀엣' 포스터

KBS 2TV '바다 건너 듀엣' 포스터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고가혜 기자 = ▲ KCM·박기영의 음악 여행기 = KBS는 새 예능 '바다 건너 듀엣'을 오는 26일 오후 9시 50분 2TV에서 첫 방송 한다고 10일 밝혔다.

'바다 건너 듀엣'은 가수 박기영과 KCM이 각기 다른 문화권으로 떠나, 정해진 시간 안에 현지 뮤지션과 듀엣을 결성하는 과정을 그린 음악 여행 예능이다.

박기영은 네덜란드로, KCM은 베트남으로 떠나 현지의 유명 뮤지션과 한 팀을 이뤄 듀엣곡을 제작하고, 게릴라 콘서트도 개최한다.

개그맨 미키광수와 유튜브 콘텐츠 크리에이터 조매력도 '동행 친구'로 나선다.

이미지 확대 쿠팡플레이 예능 '자매치킨' 포스터

쿠팡플레이 예능 '자매치킨' 포스터

[쿠팡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쿠팡플레이 '자매치킨' 14일 첫 공개 = 쿠팡플레이는 '자매다방' 후속으로 새 예능 '자매치킨'을 오는 14일 첫 공개 한다.

'자매치킨'은 코미디언 이수지, 정이랑과 배우 김민 세 자매가 운영하는 치킨집에 최고의 스타 손님들이 찾아와 이야기를 나누는 콘셉트의 토크 예능이다. 앞서 이수지와 정이랑이 이끌었던 '자매다방' 후속 프로그램이다.

이달 14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이미지 확대 KBS-김포시 공동주관 찾아가는 음악회 포스터

KBS-김포시 공동주관 찾아가는 음악회 포스터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KBS-김포시, 이주 청소년 대상 음악회 = KBS아나운서실과 KBS교향악단은 경기도 김포시와 공동으로 '이주 배경 청소년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오는 11일 오후 2시 김포시 고촌아트홀 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이주 배경 청소년'과 그 가족 및 김포에 거주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1부에서는 KBS 한국어연구부장인 김희수 아나운서의 '말의 부자가 되는 법' 특강이, 2부에서는 KBS교향악단과 성악가들이 함께하는 클래식 공연이 김진현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된다.

gahye_k@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6년02월10일 13시35분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