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하트, ‘발할라 서바이벌’ 설 맞이 이벤트 진행

2 hours ago 1

‘발할라 서바이벌’

‘발할라 서바이벌’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설 명절을 맞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게임에서는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즐거운 설날! 룰렛 이벤트’가 실시된다.

룰렛 코인을 모아 돌림판을 통해 축복의 무기 소환권, 행운의 복주머니 등 획득 가능하다.

특히 행운의 복주머니는 누적 수량에 따라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신성의 무기 소환권, T5~T7 보석 소환권, 유일급 영웅 무기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반 복주머니를 무료로 매일 10개씩 지급한다.

일반 복주머니 이벤트에서는 영광의 무기 소환권, 영광의 보석 소환권 등 아이템과 더불어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희귀 복 주머니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설날 특별 쿠폰이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다.

쿠폰 입력 시 다이아 500개와 영광의 보석 1회 소환권 10개, 영광의 무기 1회 소환권 10개 등이 제공된다.

한편 ‘발할라 서바이벌’에서는 유일급 영웅 무기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초콜릿보다 달콤한 발렌타인 빙고 이벤트’와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릿을 주고 싶은 영웅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