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가수 김장훈이 자신의 재산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김장훈이 출연했다.
이날 김장훈은 자신을 소개하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웃기는 노인 김장훈이다"고 자신을 소개했고, 박명수는 그 말에 공감했다.
김장훈 프로필. [사진=FX솔루션 ]김장훈은 "개인적으로는 처한 상황 자체가 웃긴 것 같다. 새빠지게 노래하며 살아왔는데, 돈 없이 살아보니 그 상황이 또 웃음이 나는 것 같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박명수는 "진짜 재산 얼마인지 궁금하다"고 물었고, 김장훈은 "보증금 3000만원있다. 통장에는 200~300만원있다. 그런데 상관없다. 내년부터 노인 나이라 지하철 공짜다. 그리고 많이 벌었던 과거가 있어서 국민연금도 높을 것이다. 난 행복하다"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관련기사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공개 사과 "비공개일 줄 꿈에도 생각 못해...부끄럽고 죄송"
- 미르, 결혼식 사진 논란 해명 "결혼식, 비공개 아니었다...왜 김장훈 형이 욕을 먹고 있냐"
alert close
댓글 쓰기 제목 김장훈 "재산? 보증금 3천만원에 통장 잔액은 300만원" 솔직 고백
추천 비추댓글-
정렬 인기 댓글순 최신-
211.175.165.*** 2011.05.12 오후 5:33 코멘트 관리 close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