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이번주만’ 국내 CBT 진행…새로운 시각에서 재해석

1 month ago 4

‘이번 라그나로크의 주인공은 바로 접니다만!’

‘이번 라그나로크의 주인공은 바로 접니다만!’

그라비티가 방치형 RPG 신작 ‘이번 라그나로크의 주인공은 바로 접니다만!(이하 이번주만)’의 국내 CBT를 7일 시작했다.

‘이번주만’ CBT는 오는 14일까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이번주만’은 ‘라그나로크’의 대표적인 몬스터 중 하나인 데비루치가 주인공인 타이틀로 기존 ‘라그나로크’ 타이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각에서 재해석했다.

그동안 인간들에게 당하기만 했던 데비루치가 라그나로크 세계관을 정복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담고 있다.

지난해 지스타에서 ‘프로젝트 데비루치(가칭)’라는 타이틀명으로 처음 공개했다.

‘이번주만’은 풀 3D 그래픽과 곡선형 맵으로 보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이번 CBT 버전에서는 장비, 코스튬, 탈것, 스킬 등 다양한 요소를 수집하고 캐릭터를 육성하는 묘미부터 PVE, PVP, 길드 등 다양한 전투 및 경쟁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주요 시스템인 월드 정복, 포로 시스템에서는 세계를 정복하고 인간 보스를 포로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키우기 장르 최초의 모션 시스템으로 다양한 모션을 취하며 다른 유저들과 소통하는 즐거움도 제공한다.

그라비티는 ‘이번주만’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CBT 기간 동안 출석하면 최대 접속 7일차까지 매일 1회 보상을 증정한다.

매일 일정 시간 접속하거나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누적 보상을 제공한다.

하루 두 번 푸시 알람 이후 2시간 이내 접속 시 우편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