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데뷔 20주년' 동방신기, 오늘(20일) 신곡 발표(공식)

4 hours ago 1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동방신기가 20일 일본 새 싱글을 발표해 화제다.

동방신기의 일본 싱글 ‘月の裏で会いましょう / Tsukinourade Aimashou’(츠키노우라데 아이마쇼)는 7월 20일 0시 각종 글로벌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발매됐으며, Original Love(오리지널 러브)의 시티팝 명곡을 동방신기만의 감성과 탄탄한 보컬로 재해석해 글로벌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방신기 일본 신보 디지털 커버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동방신기 일본 신보 디지털 커버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신곡은 ‘달의 뒷면’이라는 전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미지의 장소에서 만날 수 있을 만큼 기적을 일으키자는 가사를 통해 일본 데뷔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시작점에 선 동방신기는 팬과 항상 연결되어 있고 앞으로도 함께 하겠다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아 깊은 울림을 전한다.

또한 동방신기는 올해 일본 데뷔 20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로 ‘도쿄돔 공연 총 33회, 전국 돔 공연 총 92회’를 달성하며 ‘해외 아티스트 사상 도쿄돔 및 전국 돔 최다 공연’이라는 신기록을 자체 경신한 데 이어, 오는 11월에는 도쿄와 효고에서 팬 이벤트도 개최, 현지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8월 9~10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에 출연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